logo qnassistant

MBC) 미국보다는 차라리 시진핑이 낫다!

[26-06-26 09:55:06]

MBC) 미국보다는 차라리 시진핑이 낫다!


지네 속마음을 왜 보도로 내는지 궁금하면 개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