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qnassistant

남미인: 한국인은 망고도 비싸서 못먹지?

[26-06-25 16:00:22]

남미인: 한국인은 망고도 비싸서 못먹지?

어디서 그런 정보를 얻은걸까?

한국언론에서는

대충 멕시코에 한국문화 전파하는 유튜버로 소개되어있는데

실상은 한국에 관한 온갖 날조 거짓말이나 루머 퍼트리면서

한국은 지옥같은 곳이라고 욕하고

길가다 조금만 불친절한 사람 만나면

뭐야 한국인인가 이러면서 비웃고 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