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qnassistant

앞으로 개발자직 운이 없고 다른일을 해야 할....

[26-06-25 07:55:07]
앞으로 개발자직 운이 없고 다른일을 해야 할.... 신점을 봤는데이제 개발자직 할 팔자가 아니고 다른일을 해야 한다는데일을 그만둔 상태구요.. 개발자쪽으로 들어간다해도 1~2개월 다니다 나올꺼라는데..다른쪽으로 일을 해야할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