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왜이리 힘들까 공부 잘하다가 갑자기 다 무너져서 무기력하고 살은찌고 인간관계 연애 뭐든 하나도 안풀리고 외롭고 살면서 가장 힘든시기가 아닌가싶은데 잘 일하던곳에서도 쫓겨나고, 무직에 돈도 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