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qnassistant

일본에서 어깨빵 당한 리센느 미나미 악플러 수준

[26-06-23 04:55:10]

일본에서 어깨빵 당한 리센느 미나미 악플러 수준

일본어를 쓰면서 악플을 달길래 일본인인줄 알았으나

혹시나 해서 채널을 들어가봤는데....

음??

케이팝을 즐겨듣고

승무원 준비하시던 한국인이었음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