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ssistant
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KBS에서 여기 시위대라고 하셨잖아요"
[26-06-23 02:55:03]
KO
EN
ES
JA
"KBS에서 여기 시위대라고 하셨잖아요"
다른 한국어 쓰는건가